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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bout Us/회사소개

쎄크의 설처한 사후관리 서비스를 살펴봅시다.

 

 

 

안녕하세요^^ 글로벌 정밀 제조, 검사 장비의 대표기업 쎄크입니다.

쎄크는 지난 20년 동안 엑스레이 검사기와 주사전자현미경 (SEM) 분아에서

최고가 되기 위하여 항상 혼신의 열정을 바쳐왔는데요.

그동안 쎄크가 성장한 이유에는 기술의 발전에 대한 노력뿐만 아니라

차별화된 사후서비스가 큰 요소였다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이번 시간에는 쎄크가 어떻게 철저히 사후관리를 하는지 살펴보겠습니다.

 

 

 

 

첫째, 쎄크는 국내 CS 팀을 별도로 운영합니다.

제어 분야 2명, 기구분야 2명, 전장분야 2명 전담팀을 설치하여,

고객의 불편을 언제든 듣고자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둘째, 고객 사전점검 서비스를 실시합니다.

쎄크는 연 2회 무상 방문점검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셋째, 쎄크는 무상보증기간 내 장비 문제로 인하여

1주일 이상 수리기간이 필요한 때 무상 장비 교체를 실시합니다.

고객의 편의를 먼저 생각하는 쎄크의 마음으로 무상보증기간 후

1주일 이상 수리기간이 필요할 경우, 무상 장비 대여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넷째, 소프트웨어 평생 무상 업그레이드를 지원합니다.

기기에서 가장 중요한 것이 소프트웨어라고 할 수 있는데요

기기의 특성상, 지속적인 관리와 더불어 소프트웨어를 무상 업그레이드 지원하여

고객의 사용에 편리를 더하고 있습니다.

 

다섯째, 제품 보증기간 후 무상 교육 및 이전 설치를 지원합니다.

제품 보증기간이 끝난 후라도 무상교육을 지원할 뿐 아니라,

이전 설치를 지원하고 있습니다.

 

여섯째, 접수 후 24시간 이내 방문을 원칙으로 하고 있습니다.

기기의 고장으로 불편을 겪는 고객님들의 심정을 잘 알기에

서비스가 접수된 후 24시간 이내에 방문을 원칙으로 하고 있습니다.

 

 

 

 

쎄크는 앞으로도 믿고 구매해주시는 고객님들을 위해

정성을 다해 사후관리 서비스를 할 수 있도록 많은 노력을 기울이겠습니다.

앞으로 쎄크에 대한 꾸준한 관심과 사랑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